007

先日、3度目の展示会を無事に終えました。

これまでと少しだけ方向性やシステムを変更して挑んだイベントで、少々不安もありましたが様々な感想を頂くことが出来ました。

お客様との会話から、気付くこと、知ること、考えさせられること、非常に沢山ありました。


これまで培ってきたものから今回のコレクションが生まれ、そしてこの4日間を通して得たものを今後の作品制作に落とし込むことで、成長していきたいと思っています。

作品だけだと作り出せない世界を、

今回は香りというものでお力添え下さったSumire Miyazakiさん

いつもサポートをして下さるギャラリーオーナーの半沢さん

そしてお足元の悪い中、貴重なお時間を割いてご来場下さった皆様にこの場を借りて深く感謝申し上げます。


最後になりますが、お買い上げ頂いた作品の梱包、発送を迅速に手配させて頂きますので到着まで暫くお待ち下さい。

お手元に届いた作品が、お客様のコーディネートに合わせて頂いたときに何かしらの「スパイス」とな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


皆様、誠に有難うございました。



3번째 전시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지금까지 제작해왔던 방향성이나 시스템에 변화가 있어, 약간의 불안함을 안고 시작했습니다만, 얻은 것이 많았던 이벤트였습니다.

여러분들과의 대화로부터 알게된 것, 깨달은 것, 그리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된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온 작품을 기반으로 이번 컬렉션을 제작했던 것과 같이, 4일간의 전시회를 통해 얻은 경험들을 잘 녹여내어, 다음 컬렉션에서 한층 더 심도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작품만으로는 만들어낼 수 없는 공간을, 

향기를 통해 표현의 폭을 넓혀준 Sumire Miyazaki님,

항상 서포트 해주시는 갤러리 zakura의 오너 Hanzawa님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해주신 작품은 멘테넌스가 완료대는 대로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구매해주신 작품이 여러분들의 일상에서 크고, 작은악센트가 되는 ‘스파이스‘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3.June

CHNEIDER